Ultracube U4X+S | 화면 보호기 동작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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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태원 작성일17-10-19 14:15 조회553회 댓글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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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화면 보호기 설정에 대해서 문의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화면 보기기를 "없음" 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화면 보호기 전환 시간이 되면 기기가 슬립모드로 빠져버리는데요 이게 정상인건가요??
즉, 전환시간을 5분으로 해두면 5분 후 화면만 어두워 지는것이 아니라 기기가 아예 슬립모드(전원 LED가 빨간색으로 바뀜)로 전화이 되어서 리모컨의 전원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전에는 이러한 현상은 없었는데요 이번 펌웨어에서 변경이 된건가요?

그리고 이전 질문사항인 슬립모드 진입 후 USB전원이 차단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 기술부에서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답이 없군요...

또 홈화면을 안드로이드 기본런처로 한 상태애서 Appinstaller앱을 실행하면 무조건 "AppInstaller(이)가 중지되었습니다." 팝업이 뜨면서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서도 아무런 답이 없습니다.

무슨 문제에 대한 문의를 해도 아무로 답이나 조치를 전혀 해주지 않으시는데요 그냥 이대로 아무소리하지말고 쓰라는 건가요??

댓글목록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일전에 댓글의 대댓글로 달린 문의에 대해서 확인이 누락된 점 사과 말씀 올립니다.
일단 U4X+S에서는 화면보호기 '없음' 설정란은 없습니다.
디스플레이 메뉴를 확인하여 보시면 화면보호기의 시간 설정과 절전모드 사용/사용안함 메뉴만 있습니다.
화면보호기의 '없음'메뉴를 어디서 선택해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절전모드의 강제 해제는 '설정->more setting->디바이스정보->빌드번호'를 여러차례 눌러주시면 more setting 내에 개발자 옵션이 출력되는데 거기서 '화면 켜짐상태 유지'메뉴를 활성화 시켜주시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USB 전원 차단 문제의 경우에는 기술부 측에서 일부 외장하드에 대한 증상을 확인 하였으나 정확한 원인 파악이 도출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원인파악 및 증상 해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Appinstaller 앱 실행하면 중지되었다는 팝업 문의의 경우에는 테스트 샘플 및 새 제품 모두에서 증상이 발견되지 않는 증상입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설치되어 있는 앱의 목록과 주 이용 용도 등 상세히 말씀을 해주셨지만 저희 테스트 환경에서는 증상이 전혀 발견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역시 기술팀에서 증상 확인을 위해 검토 중입니다. 증상 확인이 되는 대로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늘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태원님의 댓글

고태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 화면보호기관련
제가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건가요??
설정->디스플레이->화면보호기에 들어가 보면
화면 보호기
화면 보호기 전환 시점
절전 모드 전환 시점
지금시작
이렇게 네개의 메뉴가 있습니니다. 이 중 제일 위의 화면 보호기 메뉴에 들어가면 없음, 시계... 등등 화면보호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제 기기에는 있는데요 그런데 없다라고 하시면 제 기기가 뭔가 불량인건가요?
사진 : https://drive.google.com/file/d/0Bw7XM_vboNTjdGx1REZZbzNtTEE/view?usp=sharing

- Appinstaller 앱은 기기의 기본 임베디드앱입니다. 홈 설정은 안드로이드 기본런처로 되어있고요 이건 기기 초기화 후 바로 테스트를 해본상황입니다. (동영상은 지금 촬영한겁니다)
동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0Bw7XM_vboNTjV0tMQ3hrd252QU0/view?usp=sharing

- USB 전원 문제
제가 외장하드만을 언급하니 와장하드 문제라고 하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제 기기에 외장하드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우스만 연결한 상태로 슬립들어가서 한참 후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기기가 켜집니다.
즉, 와장하드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 또한 초기화를 한 후 바로 해도 동일합니다.)
그리고 이건 이전 버전의 펌웨어를 사용할 떄에는 없었던 현상 입니다.

이런 상황으로 보면 제 기기가 불량품인가요?? 이 기기는 처음 제가 구매한 후 두번 기기를 교체한 것입니다.
그럼 문제가 있는 기기로 바꿔 주신건가요? 이렇게 밖에 생각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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