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cube U4X+S | 동영상 재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석 작성일17-12-27 10:58 조회389회 댓글1건

본문

어제 글 올렸는데 제가 지우지 않았는데 지워졌네요
* A/S 증상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시 계속 에러 발생
    -> 초기화 이후에도 동일 증상
  2. 2개의 외장 하드 사용중에 하나만 USB 외장 하드 연결 안됨
    -> TV 연결시에는 잘 되는데 크라이저 제품에 연결시에는 인식 불가
  3. SPMC 잘되다가 갑자기 안됨
    외장 하드에는 잘 들어감. 외장 하드 안에 있는 파일 실행시 멈춤 현상(작업중 표시)
    제품 파워를 껐다가 다시 켜도 계속적인 멈춤 현상
    그러면서 한참 후에 팝업창.
    -> 그러나 외장하드를 TV에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잘 됨.(크라이저 제품에만 연결하면 문제)
  4. 며칠전에는 외장 하드 동영상을 SPMC로 볼때 한참 있다가 동영상이 재생 됨
    또한 보고 있는 중에 화면이 끊어지며 화면이 정지 되어 있고 화면 상단에 버퍼링 표시가 됨
    그리고 화면을 스킵 버튼을 누르면 계속적인 화면 정지 상태임.
  5. SPMC 사용 안하고 동영상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혹시 곰플레이어 및 코덱 다운로드해서 동영상 볼수 있는지 궁금함.

댓글목록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작성일

게시물 문의 내용상 서비스/개선요청으로 이동된 게시글입니다. 관련하여 재등록해주셨으므로 기재해드린 답변 내용 전달 드립니다.

- - -
동영상 재생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SPMC에서 지원해주는 코덱 및 포맷이 맞지 않아 발생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스토어에서 곰플레이어 및 MX플레이어 등
다른 플레이어 다운로드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허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 시 에러가 발생하신다면
설정->어플리케이션->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 및 데이터 삭제를 진행하신 후 재시도 해보시고
기재해 주신 동일증상이 계속 발생하실 경우에는
크라이저 고객지원팀
1599-160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제품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