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17년 U4X+S 3차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7-04-07 16:21 조회92,603회 댓글43건

본문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Ultracube U4X+S의 세번째 펌웨어 업데이트가 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UI변경과 제휴어플 탑재 등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행이 되므로 업데이트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펌웨어 업데이트 후 필히 초기화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ultra_u4x_plus_10_4.jpg
ultra_u4x_plus_10_3.jpg


 

 

 

위 내용 참고하여 U4X+S의 새로운 모습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SK브로드밴드를 이용 중이신 일부 회원/고객님들께서 펌웨어 업데이트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SK인터넷의 해외망 트래픽 문제이므로 SK인터넷을 이용하시는 회원/고객님들께서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으실 시에는 SK인터넷이 아닌 다른 인터넷 환경, 혹은 SK텔레콤이 아닌 스마트폰 핫스팟을 이용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거나 크라이저 홈페이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 1599-1607

댓글목록

문창배님의 댓글

문창배 작성일

이번 IOS 버젼이 10.3.1 인거 아시죠?
에어 플레이 여전히 안될거 같은... 이 불안한 예감은 뭐죠? ㅋㅋㅋ 
아무튼 탈 없이 업데이트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백타맨님의 댓글

백타맨 댓글의 댓글 작성일

IOS 10.3.1  에어플레이 잘되네요. ㅋㅋ

u4x-s+님의 댓글

u4x-s+ 작성일

이번 업데이트 후 코디 거의절망 입니다. 재생이 되지않아요. 환장하네요.

재생하면 먹통이 되네요. 아휴 ~
크라이저 점점 실망입니다.

백타맨님의 댓글

백타맨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업글 하자마자 코디로 영화 플레이 해봤는데 잘 되던데요? 뭐 자세히는 해보지 않아서 ..
아직까지는 만족입니다.

김지웅님의 댓글

김지웅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좀전에 업데이트하고 영상 재생하다 먹통되더니 아예 전원도 안들어오네요 ㅜ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재생이 원활하게 되던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신지요. 금번 코디는 최신 버전 코디로 이전버전의 버그 및 코덱호환성이 더욱 높아진 코디입니다. 말씀하셨던 증상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하오니 가능하시다면 질문답변 게시판에 자세한 증상과 함께 문의하여 주시면 기술팀 직원분께서 확인하여 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U4X+S님의 댓글

U4X+S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번 펌 이전에도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도 개선이 되지 않네요. 코디에서 특정 5.1 채널 멀티채널 재생 후 ACC 2채널 음성이 먹통된다고 이야기 했는데 그후 2번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되었지만 아직도 개선이 되지 않고 있네요. 일단 2채널 먹통되면 제품을 껐다가 켜야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이문제 언제 해결 되나요?

고태원님의 댓글

고태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이 증상 가끔 발생하는데 그냥 제품을 보내달라고 하더데요..
보내주면 발생안한다고 할거 뻔해서 그냥 껏다 키고 있습니다....
어짜피 중소기업은 다 그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5.1채널에서 2채널 전환시 생기는 문제의 경우에는 저희쪽에서도 인지하고 있는 문제이며 관련 내용과 관련하여 코디 어플 개발사 쪽과 저희 개발팀에서 원인파악 및 해결방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쪽 하드웨어에서는 해당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코디 어플 측에서 수정이 이루어져야 하는 것으로 자체 진단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하며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4X+S님의 댓글

U4X+S 댓글의 댓글 작성일

조속히 해결한다는 말씀이 벌써 작년 8월 입니다. 8개월을 기다렸으면 기다릴만큼 기다린거 아닌가요? 또다시 조속히 해결한다는 답변은 앵무새 같은 답변으로 밖에 들리지 않네요. 더 문제인건 그동안 2채널 먹통을 편법으로 스테레오 업믹스 설정으로 견디고 있었는데 이번 펌에서는 이것조차 먹통이네요. 제발 말씀처럼 조속히 해결바랍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거듭 안내 도와드리면 저희쪽 하드웨어 및 펌웨어에서 해결되는 부분이 아닌 코디 어플 측에서 수정이 이루어져야 하는 상황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증상 관련하여 코디 개발사에 내용 전달이 이루어진 상황이며 개발사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광중님의 댓글

강광중 작성일

업데이트 방금 했는데 코디 좋은데요
비디오에서만 잘 되던 자막이 영화칸에서도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그전에는 되는것도 있고 안되는것도 있었는데 지금은 다 잘되는듯 합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업데이트 중 무한로딩 및 로고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는 문제는 업데이트 시 오류가 생겼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USB를 통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려고 해도 제품 메인화면으로 진입이 안된다면 진행이 어려우십니다. 본사측에서 직접 제품을 받아 펌웨어 재설치가 진행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크라이저 고객지원팀 1599-1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까치놀님의 댓글

까치놀 작성일

LG g3 미러링은 아직도인가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G3에서의 미라캐스트 호환 문제는 현재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아 금번 펌웨어 업데이트 때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대단히 죄송하며 조속히 조치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까치놀님의 댓글

까치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위에분처럼 앵무새가 따로 없네요
그래도 시간이 걸려도 해결될거라 생각했는데 몇년이 걸린지 안될지도 모르는 답변
적당한 사용범위를 감안해서 사용할수없다면 그에따른 대비및 보상정책없이 항상 판매에만
주력하는 모습을 보니 많이 실망 스럽네요 ㅠㅠ

윤혁님의 댓글

윤혁 작성일

U4x+ 제품은 업데이트 안해주시나요? ㅠㅠ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U4X+ 제품은 출시 당시 OTA 펌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되지 않았던 관계로 자동업데이트 확인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제품들이 많아 별도 업데이트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재욱님의 댓글

신재욱 작성일

업데이트가 원할학 되지않아서 글을 남김니다...
usb로 다운받아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문의했더니 글을 남겨야 한다고 해서....
jusomail@naver.com 입니다....
업데이트 방법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1기가모델인지, 2기가모델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며, 고객님께 설치되어 있는 펌웨어가 어떤 펌웨어인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금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SKT에서도 현재까지 잘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 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국현님의 댓글

강국현 작성일

어제 배송받고 업그레이드 하는중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보이고 진행바 중간에서 진행이 되질 않네요..ㅜㅜ
-아래-
갱신시작,전원차단못함
갱신팩 테스트
갱신팩 확인 성공
갱신팩 테스트오류, 갱신팩 다시 다운로드 하기

수동으로라도 업데이트 하고싶네요~
rnrgus98@nate.com 설치방법 부탁드립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위 증상의 경우
제품 설정 -> 저장소 및 초기화를 통해 초기화를 시켜주신 후
설정 -> 정보 -> 업데이트 확인에서 업데이트를 진행,
업데이트 완료 후 설정 -> 저장소 및 초기화에서 다시 한 번 초기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후 무한로딩 증상의 경우에는 펌웨어 업데이트 후 초기화를 진행해주지 않으실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한로딩 증상 발생시에는 저희 본사쪽에서 직접 펌웨어 수정 및 재설치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간단한 증상메모와 함께 대한통운 통해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별도 택배비 부담 및 서비스 비용 일체 없이 증상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후 무한로딩 증상의 경우에는 펌웨어 업데이트 후 초기화를 진행해주지 않으실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한로딩 증상 발생시에는 저희 본사쪽에서 직접 펌웨어 수정 및 재설치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간단한 증상메모와 함께 대한통운 통해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별도 택배비 부담 및 서비스 비용 일체 없이 증상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한로딩 해결책님의 댓글

무한로딩 해결책 댓글의 댓글 작성일

리셋버튼 5초간 누르고 안드로이드 초기화 진행후 리부팅하면 정상 작동 합니다..참고 하세요^^

김병수님의 댓글

김병수 작성일

업그레이드가 안되네요.
업그레이도중 갱신파일을 다시받으라는 ...
2기가입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 발생시에는 핫스팟이나 유,무선 인터넷 등 다른 인터넷 환경, 혹은 선 초기화 이후 업데이트하실 경우 개선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은 OTA서버의 트래픽이 많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차 재시도 하시면 증상 개선되십니다. 감사합니다.

고태원님의 댓글

고태원 작성일

이번 업데이트에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시 Kodi에서 사운드 5-10초 딜레이 현상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에 주의 하세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 고객지원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시는 소중한 정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호소하시는 증상은 저희 기술팀에서 연락 드린 바와 같이 금번 탑재된 코디SPMC와 저희 제품 호환성 문제로 코디SPMC에서 블루투스 음향을 재생하실 시 딜레이가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 발생으로 현재 저희는 코디 어플사 및 생산부서에 전달하여 원익파악 및 해결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로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데이트는 가급적 권장드리는 바이며 다른 플레이어 이용시 위 증상은 발생되지 않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증상해결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고객님께서 편하신 인터페이스의 플레이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만족드리는 크라이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태원님의 댓글

고태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귀사에서 블루투그 기능을 얼마나 중요한 기능으로 인지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불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이 기능은 매우 중요한 기능이고요 그래서 이 문제점은 매우 중대한 문제점이라서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상황이 됩니다.
물론 저만 이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기능으로 볼 때 저에게는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문제점 입니다.
가능한 업데이트가 불가능한거죠.
그리고 이 기기에서 리모콘만 이용해서 사용하기에 편의성을 가진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사용해보건데 Kodi 말고는 없는거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데 마우스랑 키보드까지 사용해야 하면 그냥 노트북에 연결하고 보면 되니까요..
결국 사용자의 사용성에 따라서는 귀사가 인지하는 정도보다 더욱 중대한 문제점아리는 것입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고객님께서 겪으신 증상에 대해 소홀히 여기고 드린 말씀은 절대 아닙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간과하고 드린 말씀도 더더욱 아닙니다.

발생한 문제점에 대해 빠른 해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깐따뺘님의 댓글

깐따뺘 작성일

화이팅 입니다 더욱더 좋은 업데이트부탁해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욱 좋은 펌웨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효영님의 댓글

김효영 작성일

업데이트 진행시 아래와같이 나오고 업데이트 진행이 안됍니다
갱신시작,전원차단못함
갱신팩 테스트
갱신팩 확인 성공
갱신팩 테스트오류, 갱신팩 다시 다운로드 하기
무선.유선.초기화.리부팅 등 다해도 똑같네요
제품을 보낼때 업그레이드 시키고 보내시지
짐 두시간째 씨름중입니다...머리가 빠게질려구합니다
빠른답변 바랍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업데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은 OTA서버 트래픽이 높을 시 발생하는 증상으로 파악됩니다.

시간이 지나신 후 재시도 해주시면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을 새로 다운 받는데
그 이후 원활하게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어 재시도 권장드리며
만약 동일증상 발생시 크라이저 고객지원팀 1599-1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성민님의 댓글

이성민 작성일

넷플릭스 어플 지원이 안되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넷플릭스는 2017년 5월 넷플릭스 DRM기능 탑재 업데이트 되면서 넷플릭스의 서비스는 당분간 이용이 어려우십니다. 감사합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안드로이드 OS파일은 라이선스 문제로 메일 발송을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관련하여 USB로 다운그레이드는 어려우시며 다운그레이드를 희망하실 경우에는 저희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간단한 요청사항 동봉해주셔서 저희쪽으로 제품 보내주시면 다운그레이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현수님의 댓글

송현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업그레이드후 코디 오디오 고급설정이 안되어 5.1채널이 안되는점, 크라이저사에서 SPMC 이전 버전 적용해보라네요. 가능할것도 같은데, 성공하면 다시 글올릴께요. 참고로 16년 12월 SPMC 버전은 15.0.0 버전이오니 참고들 하세요~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

카테고리

제품
  • 블루투스 스피커
  • UFOS+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