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크라이저 ELX-909, 들어는 봤니? DIY 블루투스 이어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6-07-13 15:52 조회26,497회 댓글0건

본문

 

 

  현대사회는 개성과 실용을 동시에 구상하는 것이 당연시 되면서 꽤 오래 전부터 DIY선반과 가구가 대유행을 맞이했다. DIY는 Do It Yourself의 줄임말로써 각 개인에게 맞춤형 가구를 개인이 직접 제작, 조립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DIY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용적이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취미생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이러한 DIY 제품은 전자기기에 적용되기에 큰 한계가 있었다. 고정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임의로 변경하려 한다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 때문에 디지털 세상을 맞이하여 전자기기 DIY에 대한 관심도 증가에 비례해 실질적으로 DIY가 가능한 전자기기는 찾아볼 수 없는 실정이다.

 

  영상/음향기기 제조 전문업체 크라이저에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DIY가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해 이목이 집중된다. 유선이어폰의 경우에는 현재 DIY 이어폰이 존재하나 현실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에 DIY가 적용되는 것은 그 선례가 전무한 상태. 크라이저 블루투스 이어폰 ELX-909는 듀얼배터리 장착으로 넓은 본체에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나 문양을 삽입하여 부착할 수 있어 패션 활용면에서도 특장점을 갖추게 되었다.

 

 

  기존 APT-X코덱과 대용량 배터리로 이미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크라이저 ELX-909는 DIY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앞세워 패션 아이템으로써도 한발자국 앞서나갈 예정이다. 크라이저의 한 관계자는 “ELX-909 제품의 커다란 본체를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채워넣을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며 “이것이야말로 음질과 패션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고 제품 기획 의도를 밝혔다. ELX-909의 DIY 디자인 레이아웃은 크라이저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크라이저의 ELX-909 블루투스 이어폰의 DIY 디자인은 앞으로 어떤 개성을 보여주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제품
  • 블루투스 스피커
  • UFOS+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