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크라이저, 다용도 모니터 KPM-1010HD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6-08-04 17:04 조회24,864회 댓글0건

본문

크라이저, 다용도 모니터 KPM-1010HD 출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와 디빅스 플레이어 전문 제조업체 크라이저는 금년도 하반기에 IPS패널 장착의 다용도 모니터, KPM-1010HD를 출시에 주목을 받고 있다. 다용도 모니터는 현대사회 다양한 기능을 슬림한 디자인에 탑재한 디스플레이로 효율적인 업무와 여가를 즐기는 데에 널리 쓰일 수 있다.

 

다용도 LED 모니터 KPM-1010HD는 10인치의 아담한 사이즈면서도 광시야각을 제공하는 IPS패널과 넓은 확장성을 자랑한다. 또한 디지털 액자의 기능과 MP3, 영화 재생 등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즐기는 데에 부족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크라이저의 기술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크라이저의 각종 디빅스 플레이어, Minicube X5+3.0과 Minicube X6+2.0, 4K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Ultracube U4X+S 등과도 호환이 가능할 수 있도록 HDMI케이블과 AV케이블 단자를 탑재하여 차량 설치는 물론 미니PC로도 활용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아울러 일반 PC보다 콤팩트하기 때문에 책상 위에서 간편히 사용하는 서브 PC나 매장, 업소용 광고 디스플레이,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 수강용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도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크라이저 기술개발부서의 한 관계자는 “이제는 모니터도 탄력적이어야 한다.”며 “다기능 디스플레이의 시대가 도래 하였고 설치 및 이동이 용이해야 하는 만큼 IPS패널이 장착되어야 함은 물론 각종 케이블과의 호환성을 높임으로 해서 다른 하드웨어와 호환성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크라이저에서 자신 있게 출시엔 다용도 LED 모니터 KPM-1010HD는 IPS패널 장착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9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제품
  • 블루투스 스피커
  • UFOS+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