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AS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6-02-19 08:37 조회47,178회 댓글49건

본문

fb61016278dc749670bf9cf2ca2af462_1483492679_7987.jpg 

댓글목록

윤용상님의 댓글

윤용상 작성일

ufos+ hd 고장 수리가능한가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구매 후 2년 이내시면 AS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김충효님의 댓글

김충효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구매 후 15일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 내역은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접속 후 주문번호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서비스 신청은 간단한 증상메모와 함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충효님의 댓글

김충효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방효빈님의 댓글

방효빈 작성일

AS보낼려면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 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용강님의 댓글

신용강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팟플레이어로 장치열기를 할 경우 화면이 보이시면 제품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닙니다. 본 프로그램은 장치드라이버를 인식하지 못할 경우 수동으로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위해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팟플레이어에서 캠 화면이 출력된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삭제해주셔도 무방합니다.
본 프로그램에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는 PC환경 및 카메라매니저의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사오니 본 프로그램에서 실행되지 않는다면 이용 가능한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심새롬님의 댓글

심새롬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간단한 증상 메모와 함께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매 후 15일이 지나신 사항이시라면 보내주실 때 택배비는 부담하시어 편하신 택배 이용해주시면 되오며 15일 이전일 경우에는 1599-1607로 문의 주셔서 수거접수를 요청해주시거나 대한통운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

조용필님의 댓글

조용필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간단한 증상 메모와 함께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매 후 15일이 지나신 사항이시라면 보내주실 때 택배비는 부담하시어 편하신 택배 이용해주시면 되오며 15일 이전일 경우에는 1599-1607로 문의 주셔서 수거접수를 요청해주시거나 대한통운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

지종선님의 댓글

지종선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의 하드웨어상의 문제가 의심되오나 보다 상세한 유선상담을 위해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 기술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구님의 댓글

이승구 작성일

KPM-1560IPS 보조 모니터인데 as문의를 어디에 해야하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 혹은 크라이저 홈페이지 AS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공기님의 댓글

이공기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입고 되는대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성호님의 댓글

박성호 작성일

1560ips 전자액자를 처음에 펌웨어업데이트 해야한다고해서 택배로 보내고 다시 받았는데
액정안에 먼지가 잔뜩 유입되어 왔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했더니 다시 보내달라고 해서 보냈는데
일주일이 넘은거 같은데 연락한통 없어서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제품은 28일 입고되어 현재 증상 확인 중에 있습니다. 명절 전 서비스물량 증가로 인해 처리가 지연된 점 사죄 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고객님께 유선 연락이 취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진욱님의 댓글

이진욱 작성일

ULTRACUBE U4X+S
사용자입니다
무한부팅이 계속되서요
사이트에 나와있는방법으로 초기화했는데 계속 증상이같네요
다른방법은 없나요 수리맞겨야하는건가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FAQ게시판에 있는 무한부팅증상 발생시 해결방법 게시물의 동영상 방법대로 진행하여도 동일증상이 계속 발생하신다면 하드웨어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크라이저 고객센터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미래로30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로 간단한 증상메모와 함께 제품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준님의 댓글

이상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 입고되는대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신우님의 댓글

강신우 작성일

크라이저 x7 2.0 입니다. 전원이 붉은표시에서 리모컨 전원을 눌러도 파란표시로 안켜집니다. 미치겠네요. a/s 맡겨야할거같아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의 하드웨어상의 문제가 의심되오나 보다 상세한 유선상담을 위해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 기술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신우님의 댓글

강신우 작성일

x7 2.2 입니다. 공장초기화과정에서 태블릿초기화버튼을 누르고 나서 종료가 되면서 화면은 출력이 안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면은 신호없음 상태이구요. 얼마나 더 기다려야 초기화가 모두 진행이 되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텍스트상으로는 정확한 문의 내용 및 연결 환경, 증상에 대한 인지와 상담이 어려우므로 1599-1607 기술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상곤님의 댓글

김상곤 작성일

U4X+ 모델인데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어댑터 문제는 아닌 듯 한데 A/S가 가능할까요? 정확한 구입 시기는 모르나 출시 시기로 볼 때 2년의 보증 기간은 만료된 듯 합니다.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U4X+ 모델이시라면 보증기간은 만료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증상에 따라 서비스가 가능하오나 가능 여부는 제품 입고 후에 기기를 직접 확인해봐야 합니다. 또한 기존 유상 AS기간 이후의 서비스이므로 비용이 더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점검 및 수리 견적을 받아보고 싶으시면 증상메모와 함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현이님의 댓글

송현이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리시버만 별도로 받으셨다면 현재 제품과 리시버의 페어링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페어링이 필요하며 페어링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고, 혹은 1599-1607 기술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석근님의 댓글

송석근 작성일

minicubex6+2.0인데요
동영상 재생중에 중간에 스톱되고 다음 파일로 넘어가네요.
구매는 3년 좀 된것 같은데요.
최신 펌웨이도 나왓나요 ?
택배보내야 하나요 ?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구매한지 2년 정도 되셨다면 별도 신규 펌웨어는 없습니다.



모든 영상 중 멈추는 것이 아닌 일부 영상 중 멈추는 증상이 발생한다면

영상의 코덱/포맷이 기기와 호환되지 않아 발생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멈추는 영상을 매뉴얼에 기재된 코덱/포맷 양식으로 인코딩하시어 재생하여 주시기 권장드립니다.



동일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재기님의 댓글

정재기 작성일

KPM-1560IPS 리모컨이 파워만 되고 나머지는 건전지를 새로 교체해도 작동이 되지않습니다.
A/s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간단한 증상메모와 함께 크라이저 고객센터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김동천님의 댓글

김동천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X6 제품의 최신 펌웨어에 대한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krizer.com/bbs/board.php?bo_table=community_forum&wr_id=6631

조형근님의 댓글

조형근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우님의 댓글

이정우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구매 후 15일 이내에는 교환 가능하오니 구매 사이트 통하여 교환신청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형근님의 댓글

조형근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조형근님의 댓글

조형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유선으로 연락 드린다는 안내였습니다.
핸드폰 번호 확인차 남겨드려 개인정보 보호 때문에 비밀글로 설정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병호님의 댓글

유병호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 부서에서 연락드릴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