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및 어원

About Krizer

CI 및 어원

이용약관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CI 및 어원


CI 소개

크라이저의 새로운 CI는 디지털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즈를 강화하고,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영상, 음향기기 분야에서 크라이저로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직선만을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진취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뜻을 내포하고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

LOGO TYPE

크라이저의 슬로건인 TAKE A FEELING 은 감성적 희망을 통해 삶의 유연성 제공과 함게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필수 불가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SLOGAN

TAKE A FEELING

크라이저의 대표적인 슬로건이며, 감성을 잡다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문장을 간결화하여 기억하기 쉽도록 제작 되었으며, 감성적 희망을 통해 삶의 유연성 제광과 함게,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필수 불가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

COLOR

BLACK, BLUE, WHITE, GRAY
전용 색상은 BLACK이며, BLACK은 힘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입니다.


브랜드 어원

KRIZER의 브랜드 어원은
KOREA(대한민국) + EQUALIZER(이퀄라이저 : 주파수를 조절하여 고르게하다.)의 합성어 입니다.

KOREA + EQUALIZER = KRIZER

영상ㅡ 음향 기기분야에서 밸런스 있는 기업운영과 퀄리티 있는 품질, 기술력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임을 의미하고있습니다.


카테고리

제품
  • 블루투스 스피커
  • UFOS+

소셜 네트워크





  

  

공지사항/이벤트/뉴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